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고찰

비트코인, XRP 코인 구매 후기 FEAT 브랜든 빅스

by 극승 2024. 11. 20.
반응형

[브랜든 빅스 목사 예언]

1. 리플 XRP 코인 상승할 것.

코인도 사실 주식시장처럼 어느 정도 공부를 하고 투자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브랜든빅스 목사는 아마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이다.

 

대표적으로 트럼프 암살을 정확하게 예언한 사람인데 트럼프 암살의 상황을 마치 현장에서 보고 있는 것처럼 과거의 생생하게 묘사를 했다는 점에서 신뢰성이 갔다.

 

그래서 다소 샤머니즘 주의적 관점에서 이성을 제쳐두고 리플이라는 코인을 사뒀는데 갑자기 리플 코인이 최근에 급등하는 것을 느껴서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었다.

 

한 40만원 정도 벌었는데 지금과 같은 시기에 코인을 조금 더 투자를 하려고 한다.

 

그러나 이러한 나의 행태를 달갑지 않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바로 코인시장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들이고 그 사람들의 생각은 아래와 같다. 

 

"코인이 무슨 공부냐?"

"실체가 없는 자산이다."

"양자컴퓨터가 전문적으로 도입되면 비트코인의 보안이 뚫릴 것이다."

"거래가치가 없는 자산이다."

 

흔히 코인시장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보는 분들이 내주시는 의견입니다. 저도 사실 코인이 자산이라는 관점과 실체가 없을 수 있다는 점에서 처음에는 동의하였지만 브랜든 빅스 목사의 예언을 가지고 줏대없이, 또는 생각없이 구매를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그 코인의 가격이 많이 하지도 않고 그래도 가지고만 있으면 분산투자 역할도 할 수 있으니까 저는 코인을 앞으로도 구매를 할 생각입니다.

 

잃어도 상관없을 자금을 말이죠. 

 

이 외 브랜든 빅스 목사의 예언을 알고 싶으시다고 하시면 블로그나 유튜브에 검색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과는 별개지만 브랜든 빅스 목사는 '3차 세계대전' '코로나보다 더한 전염병의 도래' 등을 예언했다.

반응형

[오태민 대표의 의견을 들어보다.]

코인과 관련된 어느 정도 해석과 의견을 이성적으로 말씀주시는 박사님이 계시다.

 

과거에 오태민 대표님은 여러 주변 사람들에게 코인을 추천해주고 구입에 필요성을 언급하고 다녔지만 그 때 당시에 많은 사람들은 코인이라는 실체나 자산으로서의 가능성에 관심도 없고 허황된 소리라고 흘려들은 거 같다고 오태민 대표님은 말씀해주셨다.

 

그래서 비트코인이라는 내용을 조금 더 공부하고 싶어서 오태민 대표님의 책을 구매하게 되었다.

 

비토코인, 그리고 달러의 지정학이라는 제목의 책인데 달러라는 기축통화가 중장기적 관점에서 유지가 될지는 모르겠고 심지어 기축통화 달러도 많은 도전을 받아왔다고 그런다.

 

그래서 나는 달러를 대체할 수 있는 수단, 그리고 세계 공용 화폐 중의 하나로 코인이 되지 않을까도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 보지만 아직 코인에 대한 내용이나 국제 사회적 의미와 의의를 잘 모르기 때문에 일단  관련 저서를 읽어보면서 지식을 쌓고 나만의 혜안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각종 경제지식을 알려주는 채널에서 오태민 대표님이 출연하시는 프로를 꾸준히 시청하고 이에 대해서 어느 정도 통찰력과 조언을 통해서 지혜롭게 코인을 매수하거나 매도를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코인 시장에 대해 생각이 바뀌고 앞으로 코인을 매수하려는 이유]

1. 미국의 국가부채를 대체할 수단으로 코인을 선택하지 않을까?

미국의 국가부채가 상당히 높은 수준인데 이러한 미국의 국가부채를 낮추고 달러를 계속 찍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코인을 미국쪽에서는 계속 매집을 하는 것 같다. 

 

결국, 미국의 어떠한 목적이나 흐름대로 코인을 기축통화로 인정을 하거나  자산 연계성을 높인다고 한다면 높아진 코인 가격으로 미국의 국가부채를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고 더 나아가서는 높아진 코인 가격으로 달러를 더욱 양적완화 해서 시장에 풀 수 있다는 것이다.

2. 오태민 대표님의 말씀

오태민 대표님의 말씀 중에서 기억에 남는 게 여러개가 있었다.

 

"세계의 여러 부호, 자산가들은 이미 코인을 매집하고 있다."

"국경을 넘어선 유동성이 높은 거래 수단."

"위기가 터졌을 때 비트코인이 가지고 있는 특성인 무형성, 무질량, 전자화되어 있어 효과성이 높다."

 

정확한 건 내가 추가적으로 오태민 대표님의 관련 저서를 읽어보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들을 티스토리나 블로그에 적어보려고 한다. 

 

내가 적어준 내용들이 누군가에게는 투자로, 누군가에게는 힐난이나 비난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겠지만 그것 또한 개인의 선택이기에 뭐라고 하고 싶은 마음은 없다.

 

다만 내가 말씀드리고 싶은 건 오태민 대표님의 생각이나 비트코인을 바라보는 관점과 그렇게 바라보는 관점이 합리적인지, 비합리적인지를 여러분들에게 같이 공유하자는 목적에서 의의가 있다고 생각한다.

 

합리적으로 비트코인의 가치를 평가하고 측정했다고 한다면 지금 당장은 비트코인이나 다른 여타 코인들의 가격이 떨어져도 믿음을 가지고 버티게 될 것이다.

 

한 마디로 본인의 신념이 생긴다는 것인데 이러한 신념 없이 코인을 매수, 매도하는 것은 주식시장에 비유했을 때 해당 기업의 가치평가를 하지 않고 남들이 따라서 사고 파는 무 비판적이고 무논리적인 행위에 지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