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고찰

KBS 프로그램 추가 촬영

by 극승 2023. 5. 18.
반응형

 

 

이번에 KBS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출연한 적이 있었습니다. 9층의 시사국에서 말이죠. 그런데 운이 좋게도 이번에도 추가적인 촬영을 제한해주셨습니다. 저한테는 너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KBS 방송, 무슨 프로그램인가?]

일종의 비하인드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KBS에서 운영하는 별도의 유튜브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방송에서 못한 내용들을 이 방송을 통해서 이야기하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촬영을 하면서 겹치는 주제와 내용도 몇 개 있었지만 9층 시사국에서 진행이 되었던 정규방송의 틀을 조금 벗어나 프리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이 되었던 것 같아요.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KBS에서 진행이 되는 것이 아니라 한강에서 진행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장소가 변경되서 다른 장소에서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울 마포구 토정로에 있는 한 루프탑 카페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약간 이색적인 공간인 거 같습니다.

[출연자분들 사진]

출연자분들과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김기화 기자님도 보이네요. 김기화 기자님 같은 경우에는 진행을 해주시는 사회자분을 담당해주셨는데 매끄럽고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유도하면서 잘 진행해주셨던 것 같습니다.

촬영을 마치고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보면 다들 파릇파릇한 20대 같아요. 얘기를 하면서 다른 정치성향을 가지고 있어도 우선순위의 차이 때문에 서로 의견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과 조금 더 다양한 관점에서 타인의 의견을 들어봐야 된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게 유독 온라인 공간에서는 잘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타인의 의견보다는 본인의 의견을 타인에게 무조건적으로 관철시키려고 하는 행태인 거 같아요.

3층 루프탑에서 촬영이 진행이 되었고 의자 같은 경우에는 쿠션감이 있는 의자를 대여받았다고 사회자분이 말씀해주셨어요. 김기화 기자님이 피자도 시켜주셨습니다. 피자도 맛있게 먹고 프리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되어 부담도 크게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도착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거뭇거뭇한 수염도 올라온 모습이 보이네요. 촬영은 재미있게 진행을 했고 앞으로도 촬영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영상이 업로드 되면 그 부분 또한 추가적으로 포스팅을 작성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